남은 2주! 옷되살림운동에 적극적인 참여부탁드립니다.

아직 5%, 95%의 마음을 더 모아주세요


한살림서울은 지난 4월 1일부터 <옷되살림운동>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옷을 모아주셨지만, 기간이 반밖에 남지 않은 이 시점에서 목표량에는 많이 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
현재(4월 16일 기준) 약 1.9톤의 옷이 모였지만, 목표량 대비 5%만(목표량 50톤)이 모였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에게 배움의 기회를
비록 물리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지만, 배움의 기회를 충분히 누려야 할 이웃 아이들입니다. 옷을 모아 보내주시면, 파키스탄 아이들에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할 토대가 됩니다.

옷 판매 수익금은 알카히르학교의 운영비로
작년 한 해 2,400여 명의 한 달 치 교육비 지원
모인 옷은 분류 작업을 거쳐 바다를 건너, 알카이르 학교사업부에 전달됩니다. 이 옷은 파키스탄 국제시장에 판매되며, 이때 생긴 수익금은 알카이르 학교운영비로 쓰입니다.
이미 작년 한 해, 전국의 한살림 조합원이 마음을 모아주셨습니다. 깨끗한 옷 총 85톤이 모였고, 이는 2,400여 명 파키스탄 아이들의 한 달 치 교육비로 지원되었습니다. 올해도 서울 조합원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세요.

남은 기간 2주,
95%의 채움을 기다립니다!


참여방범 및 문의

| 참여대상: 조합원, 비조합원, 단체 등 대상 제한 없습니다.

| 진행시기: 2018년 4월 한 달(4/1~4/30)

|참여방법
1) 매장 이용 : 한살림 서울 전 매장에서 참여가능 (단, 목동, 가양, 송도매장은 공간협소등의 문제로 옷 모음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2) 주문 공급 : 가정으로 물품 공급 받을 때, 공급 실무자에게 전달해주세요. (※물품 주문없이 옷 회수만을 위한 방문은 어렵습니다)
3) 택배 이용 : 매장과 주문공급 이용이 어려울 경우 택배 이용, 택배비 자부담
보낼 곳 : 경기 안성시 대덕면 안성대로 1526번지 한살림안성물류센터 옷되살림운동 담당자 앞
4) 기타 : 서울지역 단체, 학교 등은 아래 번호로 문의주세요.

|문의 : 02-3498-3707

더 자세히 살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