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한살림 중서지부 제 10차 정기총회

2018년 중서지부 제10차 정기총회가 지난 2월 2일 서울신용보증재단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작년 한 해 중서지부 활동과 사업을 돌아보고 올 해 새롭게 시작할 한살림 운동을 함께 다짐하는 자리였습니다.

총회는 여는마당 1부, 본회의 2부, 부대행사 3부로 진행되었습니다.

여는 마당은 활동팀의 성윤숙님과 지역사업팀의 작정균님의 사회로 진행되었고 중서지부의 단골식당인 마포구 대흥동의 메밀촌밴드가 축하공연을 해주었습니다.

그리고 한살림 운동의 지향을 담은 생명의례를 다함께 낭독하였고 지부의 연혁보고를 진행하였습니다.

중서지부 제10차 정기총회를 축하는 한살림 서울 박혜숙 이사장님의 영상편지, 중서지부 자매결연 생산지인 경기 여주 금당리 공동체 대표 이경식대표님의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이 외에도 여주 금당리공동체에서는 김동환 총무님, 송두영 생산자님, 조용삼 생산자님, 황규천 생산자님, 원상희 생산자님이 함께 해 주셨습니다.

팔당 꾸러미 작목반 노국환 대표님과 김상균 총무님이 또한 함께 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중서지부의 감사를 맡고 계신 정외영 감사님과 한살림 서울의 활동팀에서도 함께 해 주셨습니다.

본회의는 중서지부 김미선 지부장이 진행하였으며 본회의 성원 확인 후 오수경 구파발 매장팀장님과 조은희 평차매장팀장님을 서기로 애써주셨습니다.

전차 회의록은 장경은 은평지구운영위원이 수고해 주셨습니다.

본회의에서는 2017년 활동보고 및 결산 승인을 하였으며 2018년 활동계호기 및 예산 승인이 있었습니다.

운영위원 선출에는 이상우님과 김옥자님이 운영위원으로 승인되었습니다.

또한 지부 구성원에 대한 소개 시간이 있었고 참여하신 모든 조합원의 격려, 응원의 큰 박수도 있었습니다.

부대행사인 3부는 지부운영위원인 정희자님과 지역사업팀의 김기준님이 진행하였으며 번역협동조합의 최재직님의 축하공연으로 시작하였습니다.

활동그랑프리 상에는 이촌마을모임이 수상하였고 2017년 쌀이용이 가장 많았던 배지연, 유민경 조합원님의 수상도 있었습니다.

공로상에는 김미령님이 10년 호라동가상에는 김복숙님과 서애정님이 수상하였습니다.

그리고 용산지역아동센터 이사기금 260만원의 전달식도 진행되었습니다.

행운권 추첨으로 3부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2018년 중서지부 제10차 정기총회를 통해 올해도 중저지부는 조합원과 함께 고민하고 실천하고 성장하는 지부가 될 것을 다짐하였습니다.

“조합원의 힘으로!

조합원과 함께!

한살림 합시다!”

추운 날씨에도 참석해 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조합원분들과 생산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중서지부는 올 한해도 힘차게 시작하고자 합니다!